기술및AS문의 Re: 10포트 멀티포트 충전기 a/s 문의.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LS414, 10포트 멀티포트 충전기 사용중에 포트가 한개씩 고장나서 a/s 신청하려고 하는데 무상a/s가 가능할까요? a/s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구매는 작년 9월에 하였습니다.
>
>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LS414, 10포트 멀티포트 충전기 사용중에 포트가 한개씩 고장나서 a/s 신청하려고 하는데 무상a/s가 가능할까요? a/s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구매는 작년 9월에 하였습니다.
>
>
- 이전글10포트 멀티포트 충전기 a/s 문의. 25.01.17
- 다음글JA312 문의 25.01.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