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Re: 10포트 멀티포트 충전기 a/s 문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컴스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8.102) HP : 01088122119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1회   작성일Date 25-01-17 14:10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LS414, 10포트 멀티포트 충전기 사용중에 포트가 한개씩 고장나서 a/s 신청하려고 하는데 무상a/s가 가능할까요? a/s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구매는 작년 9월에 하였습니다.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