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Re: AS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컴스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8.102) HP : 01099033688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0회   작성일Date 25-09-18 15:51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연락이 안되어 저희 고객센터 070-7117-6705 연락처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 TB586 제품이고, 9월 4일 구매하신분입니다.
    >
    > 불량 증상이 2개가 있는데
    >
    > 1. PC가 꺼진상태에서 장치 연결 후 PC ON 안됨, 장치 분리 후 ON 가능
    > 2. FHD 모니터는 화면 출력가능하나, 4K 30HZ 로 맞춘 모니터에서는 화면출력안됨
    >
    > 위 두가지 증상으로 AS 수리요청드립니다.
    > 방법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