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SS487 불량 충전커넥터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문찬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182.♡.69.7) HP : 07041910088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725회   작성일Date 15-11-04 22:34

    본문

    9월 2일 구입. 작고 전원이 충전형이라 구매...11/2까지 충전 3번 정도  하여 사용... power가 powerful 하다고 애기하는 것은 아님...충전 커넥터가 지극히 약하고 불량발생 가능성 높은 구조.. 3번정도 충전용 커넥터 연결했는데  커넥터핀이 밀리면서 충전 불가.  11/4 라이트컴 AS 센타찿아감... AS 센터인지 창고인지 구분어려움..허나 물건 잘고치면 .... 열어보더니 말을 질질 끌면서.....결론은 수리불가... 커넥터핀이 부러지면서..뭐 .... 그냥 가지라고 던져주고 옴....
     

    질문----> 9/2 구입후 한달사용 고장이면 수리안되는 경우 라이트컴의 정책은 무엇인지요? 우물우물 불분명하게 중얼거리는듯 설명아닌설명을 하면 .... AS 직원은 고객이 그냥 던져주는걸 기다리는건지? 수리가 안되는경우 어덯게 하라는 건지?  기준은 무엇인지요?
    • 이전글SS487 15.11.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