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DM181 에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임채홍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39.51) HP : 01087758934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800회   작성일Date 17-06-30 17:20

    본문

    연결했더니 아래와 같이 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봤더니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 받으라 하셔서 받았는데 똑같습니다.
    노트북 USB 드라이버 3.0인것 확인하였고 운영체제는 Win7 32비트 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환불이나 교환절차 안내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