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comsmar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8.100) HP : 01089541155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208회   작성일Date 17-08-18 09:02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택배에 연락처가 동봉되지않아 연락을 드릴수가 없었습니다.

    지금 등록해주신 번호도 없는번호로 나와 연락이 되지않고있으며

    보내주신 제품은 파손으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한점 글로 남겨드립니다.

    실제로 있는번호로 다시 등록해주신다면 자세한사항 유선상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택배를 보낸지 꽤 오래 된거 같은데 소식이 없어 글 올립니다.
    >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