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오늘 파워네트 정보통신이라는 오픈 마켓에서 Pv991 제품 주문한걸 받아봤는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comsmart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8.100) HP : 010-6779-0071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4,109회   작성일Date 17-08-22 08:46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케이블 길이가 혹시 길지않으신지 체크 부탁드리며 케이블은 입출력을 합해서 10m 이내로 쓰셔야 합니다.

    또 하나 체크를 하셔야할건 기기로 입력을 주셨을때 led가 들어오시는지 확인부탁드리며

    확인하셨는데도 똑같은 증상이 나타나시고 구매하신기간이

    일주일 이내라면 판매자를 통해서 교환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설명서에 있는 연결 회로도 대로 연결하고 구동해봤는데 안됩니다
    >
    > 케이블 문제인가싶어서 다른데서 잘쓰고있는 케이블을 교체 해가면서 고장배제를 했지만
    >
    > 케이블 문제도 아니고 모니터와의 호환성 내지는 본체 기기결함인데
    >
    > 모니터는 알파스캔 2879 4K UHD 60Hz 짜리 모니터 입니다.
    >
    > 따라서 모니터의 호환성은 문제될것이 없다는게 결론이고
    >
    > 저는 그래서 기기가 고장 낫다고 생각합니다
    >
    > 처리방법을 빠른 시일내에 알려주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