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스마트 빔프로젝터 1000루멘 RE342 화소불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성욱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45.104) HP : 01030683522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767회   작성일Date 19-05-24 16:37

    본문

    더운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 작년 12월16일 검색을 통해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3월달 쯤이였을까요 평소와같이 빔프로젝트를 작동을 시켰는데 파란색 화면에서 규칙적으로 세로로 깨짐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그렇게 오랬동안 사용하지도 않았고 간간히 영화만 보는정도나 게임을 즐기는정도였는데 갑작스레 그렇게되어 당황하였는데 A/S센터가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여태 방치를 해놓고있었네요..

    제가 택배로 보내드리면 선불로 택배비를 지불해드려야하는건 알겠고 혹시나 A/S과정에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