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19-09-11 13:31
[기술및AS문의] Coms BT685 USB to HDMI
 글쓴이 : 컴스마트 (121.♡.116.251)  HP : 0105520****
조회 : 33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제품을 다른 PC에서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반적인 불량증상과는 다른관계로 제품자체의 문제보다는

드라이버와의 충돌로 의심됩니다.

가능하시면 다른 환경에서 확인 후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얼마전 Coms BT685 USB to HDMI 노트북 외장그래픽카드 멀티 모니터 확장기 를 구매했습니다.
>
> 노트북에 함께 제공된 CD의 프로그램 (MSDisplay_v1.0.5_HYC_20190425.exe)를  설치하고 모니터를 연결하였는데
> - 모니터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 - 관련 프로그램이 작업표시줄 Tray에서 실행,종료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 - OS는 Window 10 Pro 입니다.
>
> 해결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라이트컴 종합쇼핑몰(컴스마트)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컴스마트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라이트컴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106-81-74696 | 통신판매신고 : 제 용산 제07102호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라이트컴 All Rights Reserved.
컴스 고객지원센터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