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블루투스 스피커(KY201) a/s 요청 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컴스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8.100) HP : 01055537646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627회   작성일Date 20-08-05 09:25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스피커 볼륨단자 접촉불량으로 소리가 나오다 , 안나오다 반복합니다.
    >
    > A/S 수리 요청은 어떻게 하면될까요?? (구입한지는 3개월 정도 입니다.)
    >
    > 전화 접수하고 해야되는지 등... 문의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