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0-09-14 17:16
[기술및AS문의] DP CABLE 1.4 5미터 화면 안뜸 건
 글쓴이 : 이상민 (1.♡.36.22)  HP : 0109967****
조회 : 23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라이트컴 COMS DisplayPort 1.4 케이블 (5m) BX451 2020년 올해 초 구매하였습니다.
보관 중 오늘(2020년 9월 14일) 사용하려고 하였더니 화면이 뜨질 않습니다.
최신형 PC 2개에 각각 물려보았으나 둘 다 화면 출력이 안됩니다. 타사 케이블에서는 화면 출력이 정상적으로 됩니다.
PC는 각각 AMD와 인텔 CPU에 그래픽 카드는 2070Super 장착되었고 모니터는 LG 32인치 UHD 모니터입니다.
구매일이 한참 지났으나 화면 출력이 안되는게 케이블인 불량인건지 기기 특성을 타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이슈가 있나요? 케이블 같은 경우는 AS 규정이 어떻게 되어있나요?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라이트컴 종합쇼핑몰(컴스마트)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컴스마트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라이트컴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106-81-74696 | 통신판매신고 : 제 용산 제07102호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라이트컴 All Rights Reserved.
컴스 고객지원센터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