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0-09-14 17:33
[기술및AS문의] DP CABLE 1.4 5미터 화면 안뜸 건
 글쓴이 : 컴스마트 (115.♡.238.100)  HP : 0109967****
조회 : 19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디스플레이포트 케이블은 최대 5M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여러기기에서 동작이 안된다면 제품 자체의 불량으로 판단됩니다.

다만 케이블의 경우 AS대상이 아니어서 구매 후 한달 이내의 경우에만

교환으로 처리가 가능하므로 구매 후 즉시 테스트를 권장드립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라이트컴 COMS DisplayPort 1.4 케이블 (5m) BX451 2020년 올해 초 구매하였습니다.
> 보관 중 오늘(2020년 9월 14일) 사용하려고 하였더니 화면이 뜨질 않습니다.
> 최신형 PC 2개에 각각 물려보았으나 둘 다 화면 출력이 안됩니다. 타사 케이블에서는 화면 출력이 정상적으로 됩니다.
> PC는 각각 AMD와 인텔 CPU에 그래픽 카드는 2070Super 장착되었고 모니터는 LG 32인치 UHD 모니터입니다.
> 구매일이 한참 지났으나 화면 출력이 안되는게 케이블인 불량인건지 기기 특성을 타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 이러한 이슈가 있나요? 케이블 같은 경우는 AS 규정이 어떻게 되어있나요?
>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라이트컴 종합쇼핑몰(컴스마트)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컴스마트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라이트컴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106-81-74696 | 통신판매신고 : 제 용산 제07102호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라이트컴 All Rights Reserved.
컴스 고객지원센터 QR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