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배송문의 유상처리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컴스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8.100) HP : 01040071820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291회   작성일Date 20-09-25 08:42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배터리쪽의 경우 무상 as 기간은 6개월이기 때문에 배터리쪽에 문제가 있다면 유상으로 진행이 될 수있으며

    만약 배터리쪽이 아닌 메인보드쪽에 문제라면 무상으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무상으로 진행이 될 경우에는 구매내역서가 필수로 필요하오니 미리 준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하단의 고객지원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점검을 우선 해본 후 별도의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하신날짜(구매내역서 ,필수)등을 간략히 메모하여

    보내주실때 선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라며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참조하신 후 공지사항의 날짜 이후에

    제품을 발송해주시는걸 권장드립니다.

    http://as.comsmart.co.kr/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47
     
    저희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몇번 사용해 보지도 못하고 고장 났는데 유상처리 라니요
    >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네요
    > 무상으로 해 주세요 아님 택배비 왕복하고 수리비 하고 합하면 하나 새로 구입하겠네요
    > 이런 물건 팔아서 수리비 받고 하면 고객은 속이 상하지요
    > 고장나서 속이 상해 죽겠는데
    > 유상처리 할수도 있다니 말이 됩니까
    > 몇번이라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면 그래도 속이라도 안 상하지
    > 이건 일회용도 아니고 무슨 제품이 이런걸 팔아서 속을 끓이는지 그리고 유상이라니....
    > 올 1월에 옥션에서 구입  평이 좋아서 구매 했는데 이건 아니네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