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1-02-22 09:12
[기술및AS문의] [CT717] Coms HDMI 캡쳐(USB 3.0)고장문의
 글쓴이 : 컴스마트 (115.♡.238.100)  HP : 0102779****
조회 : 65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http://comsmart.co.kr/cmart/shop/item.php?it_id=1574036567&num=1&ca_id2=

사이트의 설명을 참조하신 후 진행을 해주시기 바라며 이대로 진행을 하셨는데 같은 증상이라면

제품을 하단의 고객지원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점검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하신날짜(구매내역서)등을 간략히 메모하여

보내주실때만 선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연결을 했는데 인식실패가 자꾸 나옵니다.
> 딴 컴퓨터도 마찬가지입니다.
> 인터넷에 나오는 방법도 사용해봤지만 변화가 없습니다.
> 이거 고장인거 같아서 AS받고 싶습니다.
>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컴스마트 종합쇼핑몰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주)컴스마트 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컴스마트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346-81-00185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용산-0584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컴스마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