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1-03-30 14:58
[기술및AS문의] 컴스 블루틋 2.4GHz 듀얼 무선 광마우스 NU495 고장입니다.
 글쓴이 : 컴스마트 (115.♡.238.100)  HP : 010-5643-****
조회 : 51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쿠팡에서 <컴스 블루틋 2.4GHz 듀얼 무선 광마우스 NU495> 마우스를
> 2021년 2월에 구매해 사용중...
> 고장으로 지금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 먼저 2020년 5월에 구입해 지금까지 잘 쓰고 있어서...
> 하나더 2021년 2월 17일에 구매했습니다.
>
> 먼저 구매한 마우스는 지금도 잘 쓰고 있으나
> 지난달 구매한 것은 잘 되다가 지난주부터 연결이 되질 않습니다.
> 블루투스도 안되고, USB무선 연결도 되지 않구요~
> 블루투스 모드로 하면 노트북, 스마트폰 모두 개체로 뜨질 않습니다.
>
> 쿠팡에 의뢰하니 한달 조금 넘었다고~
> 이곳으로 안내하기에 문의남깁니다.
> 어떻게 해야할까요?  ㅜㅠ;;  답답합니다.
>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컴스마트 종합쇼핑몰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주)컴스마트 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컴스마트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346-81-00185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용산-0584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컴스마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