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1-03-31 16:15
[기술및AS문의] Coms 8채널 NVR CCTV IP 카메라 일부 녹화 중지 상태(비밀번호 오류-해결후 다시 녹화중지)
 글쓴이 : 구은진 (1.♡.12.192)  HP : 0109619****
조회 : 29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Coms 8채널 NVR CCTV IP 카메라 를 구매하여 총 6채널을 달았습니다.
5채널은 세트로 동봉된 케이블선을 용하였고 1채널은 길이가 20미터가 약간 넘어서 다른 선을 구입하여 사용하였구요.
근데 채널 4개가 갑자기.. nvr 화면으로 뜨면서 녹화화면이 뜨지 않습니다.(2채널은 정상작동)
비밀번호 오류로 떠서... 다시 비밀번호 넣으면 다시 화면이 뜨는데 한 3시간 후면 다시 화면이 뜨지 않으면서
또 비밀번호 오류 문제를 해결하면 다시 나오고 또 시간이 지나면 특정 화면 4채널만 nvr로 되돌아 옵니다.
이런경우 보통 어떤 문제때문에 벌어지는건지요..
선을 바꿔야 하는지..아니면 세팅 입력을 잘못한건지요..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컴스마트 종합쇼핑몰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주)컴스마트 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컴스마트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346-81-00185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용산-0584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컴스마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