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1-04-01 16:42
[기술및AS문의] Coms 8채널 NVR CCTV IP 카메라 일부 녹화 중지 상태(비밀번호 오류-해결후 다시 녹화중지)
 글쓴이 : 컴스마트 (115.♡.238.100)  HP : 0109619****
조회 : 21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현재 글로 남겨주신 내용으로는 확인이 불가능 하며 사이트 하단의 고객지원센터 번호로 연락주시면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Coms 8채널 NVR CCTV IP 카메라 를 구매하여 총 6채널을 달았습니다.
> 5채널은 세트로 동봉된 케이블선을 용하였고 1채널은 길이가 20미터가 약간 넘어서 다른 선을 구입하여 사용하였구요.
> 근데 채널 4개가 갑자기.. nvr 화면으로 뜨면서 녹화화면이 뜨지 않습니다.(2채널은 정상작동)
> 비밀번호 오류로 떠서... 다시 비밀번호 넣으면 다시 화면이 뜨는데 한 3시간 후면 다시 화면이 뜨지 않으면서
> 또 비밀번호 오류 문제를 해결하면 다시 나오고 또 시간이 지나면 특정 화면 4채널만 nvr로 되돌아 옵니다.
> 이런경우 보통 어떤 문제때문에 벌어지는건지요..
> 선을 바꿔야 하는지..아니면 세팅 입력을 잘못한건지요..
>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컴스마트 종합쇼핑몰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주)컴스마트 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컴스마트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346-81-00185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용산-0584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컴스마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