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1-04-03 10:30
[기술및AS문의] TB192 캡쳐보드 관련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양준혁 (116.♡.222.75)  HP : 0104807****
조회 : 19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해당 제품 1080p 60프레임까지 지원해준다고 하여 구매를 하였는데 연결을 해보니 720p는 60프레임으로 출력이 되지만

1080p로 설정할 경우 설정값은 60프레임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화면은 30프레임으로 송출이 됩니다.

혹시나 USB 3.0 케이블을 연결하면 될까싶어 현재 케이블을 주문해둔 상태이지만 다음주가 되어야 받을 것 같습니다.

송출 프로그램은 OBS 사용하고 있고 720p에서는 정상적으로 60프레임 송출되는게 1080p로 바꾸면 30프레임으로
송출되는걸로 봐서는 제가 뭐 따로 설정을 잘못한거 같지는 않은데 혹시 원인이 무엇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설정을 만지거나 USB 3.0 케이블로 해결이 가능하면 제일 좋겠지만
만약 제품자체가 1080p 30프레임만 지원된다고하면 제품 설명은 수정이 필요해보입니다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컴스마트 종합쇼핑몰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주)컴스마트 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컴스마트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346-81-00185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용산-0584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컴스마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