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1-04-05 11:54
[기술및AS문의] TB192 캡쳐보드 관련 문의드립니다
 글쓴이 : 컴스마트 (115.♡.238.100)  HP : 0104807****
조회 : 14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문의하신 제품은 USB 2.0 제품으로 케이블 문제일 가능성은 없어보이며

녹화된 화면이 중요하므로 녹화영상의 프레임이 30프레임으로 나오는지

확인을 바라며 다른 PC에서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해당 제품 1080p 60프레임까지 지원해준다고 하여 구매를 하였는데 연결을 해보니 720p는 60프레임으로 출력이 되지만
>
> 1080p로 설정할 경우 설정값은 60프레임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화면은 30프레임으로 송출이 됩니다.
>
> 혹시나 USB 3.0 케이블을 연결하면 될까싶어 현재 케이블을 주문해둔 상태이지만 다음주가 되어야 받을 것 같습니다.
>
> 송출 프로그램은 OBS 사용하고 있고 720p에서는 정상적으로 60프레임 송출되는게 1080p로 바꾸면 30프레임으로
> 송출되는걸로 봐서는 제가 뭐 따로 설정을 잘못한거 같지는 않은데 혹시 원인이 무엇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설정을 만지거나 USB 3.0 케이블로 해결이 가능하면 제일 좋겠지만
> 만약 제품자체가 1080p 30프레임만 지원된다고하면 제품 설명은 수정이 필요해보입니다
>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컴스마트 종합쇼핑몰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주)컴스마트 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컴스마트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346-81-00185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용산-0584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컴스마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