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및AS문의 CV173 불량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HDMI 캡쳐 구매하여 사용하던중 아래와 같은 증상으로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1. 증상: 녹화 도중 전원이 나가버리는 증상.
개인조치: 동일 사양의 전원아답터 교체하여 테스트 해보았으나 동일증상
하여 본체 자체 결함으로 판단되오니 A/S 처리 부탁드립니다.
* 장비 녹화사용 일정시간 되면 발생.
1. 증상: 녹화 도중 전원이 나가버리는 증상.
개인조치: 동일 사양의 전원아답터 교체하여 테스트 해보았으나 동일증상
하여 본체 자체 결함으로 판단되오니 A/S 처리 부탁드립니다.
* 장비 녹화사용 일정시간 되면 발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