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1-07-27 14:59
[기술및AS문의] 아래 10803번 재 문의건
 글쓴이 : 컴스마트 (115.♡.238.100)  HP : 0105002****
조회 : 85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컨버터 제품은 20번핀 내용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만일 모니터와의 특성문제라면 저희도 따로 방법이 없는 사례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 아래의 설명대로 노트북이 아닌
>
> 스마트폰 Note9 으로 해봤는데 증상은 동일 합니다.
>
> 모니터에서 DP 포트를 재연결해야 나옵니다.
>
> 타사 USB3.1 To HDMI는 정상적으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에서 뺐다 꽂아도 모니터에서 영상은 잘 나옵니다.
>
> 혹시... 20번핀 이슈가 아닌지.......
>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컴스마트 종합쇼핑몰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주)컴스마트 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컴스마트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346-81-00185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용산-0584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컴스마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