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기술지원 및 A/S상담  · HOME > 기술지원 및 A/S상담   
 
작성일 : 21-07-27 17:32
[기술및AS문의] BW300 Bluetooth keyboard 를 잘 사용했는데...
 글쓴이 : 컴스마트 (115.♡.238.100)  HP : 0108516****
조회 : 85
 기술지원 및 A/S상담 내용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제품을 하단의 고객지원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점검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하신날짜(구매내역서)등을 간략히 메모하여

보내주실때만 선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최근 들어 충전도 잘 안되고 접었다 펴면 on/off 동작이 먹통이 됩니다.
>
> 간혹 불이 들어오면 폰과 연동이 되는데 처음 구동되는거에 비하면 밧데리충전에 문제가 생긴듯합니다.
>
> 이걸 택배로 보내어 A/S받고 싶은데
> 어떻게 하면 되겠습니까. 자주 접하는 것이라 수리해서라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컴스마트 종합쇼핑몰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주)컴스마트 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컴스마트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346-81-00185 | 통신판매신고 : 제 2017-서울용산-0584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컴스마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