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Re: IC202 카드리더기 연결이 안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컴스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8.102) HP : 01033405070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87회   작성일Date 25-07-22 14:14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아래의 저희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교환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때 성함, 연락처, 불량내용, 구매내역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하이플러스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이용중입니다. 얼머전 IC202 카드리더기를 구매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하이플러스카그 홈페이지 전용프로그램도 다운받아 설치 했는데 아무리 해도 연결이 않되네요?
    > 처음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니 윈도우11에서는 드라이버가 정상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여 윈도우10이 설치된 PC 여러 곳 에서도 해보고 하이플러스카드 고객센터에서 해보라는것도 다 해보았지만 역시나 연결이 않되네요? 뭐가 문제인지... 
    > 먼저번 카드리더기 연결이 않되서 하이플러스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했었는데 답변이 다른PC나 다른 인터넷브라우저에서 다시 해보라고 해서 PC도 여러 곳 에서 해보고 브라우저도 크롬 및 엣지에서 해보았지만 역시나 시존과 달라진 것 없이 "카드리더기를 다시연결해 주세요"라는 메세지만 나오고 연결이 않되네요 ㅠ.ㅠ
    > 리더기도 한번 점검 받아봐야 될런지...아무래도 리더기문제인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품을 택배로 보내야 하나요? 아니면 제가 제품들고 서비스센터 한번 찾아가서 그쪽에서 테스트를 해볼수 있을까요?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