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및AS문의 Re: IC202 카드리더기 연결이 안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아래의 저희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교환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때 성함, 연락처, 불량내용, 구매내역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하이플러스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이용중입니다. 얼머전 IC202 카드리더기를 구매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하이플러스카그 홈페이지 전용프로그램도 다운받아 설치 했는데 아무리 해도 연결이 않되네요?
> 처음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니 윈도우11에서는 드라이버가 정상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여 윈도우10이 설치된 PC 여러 곳 에서도 해보고 하이플러스카드 고객센터에서 해보라는것도 다 해보았지만 역시나 연결이 않되네요? 뭐가 문제인지...
> 먼저번 카드리더기 연결이 않되서 하이플러스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했었는데 답변이 다른PC나 다른 인터넷브라우저에서 다시 해보라고 해서 PC도 여러 곳 에서 해보고 브라우저도 크롬 및 엣지에서 해보았지만 역시나 시존과 달라진 것 없이 "카드리더기를 다시연결해 주세요"라는 메세지만 나오고 연결이 않되네요 ㅠ.ㅠ
> 리더기도 한번 점검 받아봐야 될런지...아무래도 리더기문제인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품을 택배로 보내야 하나요? 아니면 제가 제품들고 서비스센터 한번 찾아가서 그쪽에서 테스트를 해볼수 있을까요?
>
>
아래의 저희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교환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실때 성함, 연락처, 불량내용, 구매내역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하이플러스 선불 하이패스카드를 이용중입니다. 얼머전 IC202 카드리더기를 구매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하이플러스카그 홈페이지 전용프로그램도 다운받아 설치 했는데 아무리 해도 연결이 않되네요?
> 처음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니 윈도우11에서는 드라이버가 정상 작동하지 않는다고 하여 윈도우10이 설치된 PC 여러 곳 에서도 해보고 하이플러스카드 고객센터에서 해보라는것도 다 해보았지만 역시나 연결이 않되네요? 뭐가 문제인지...
> 먼저번 카드리더기 연결이 않되서 하이플러스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했었는데 답변이 다른PC나 다른 인터넷브라우저에서 다시 해보라고 해서 PC도 여러 곳 에서 해보고 브라우저도 크롬 및 엣지에서 해보았지만 역시나 시존과 달라진 것 없이 "카드리더기를 다시연결해 주세요"라는 메세지만 나오고 연결이 않되네요 ㅠ.ㅠ
> 리더기도 한번 점검 받아봐야 될런지...아무래도 리더기문제인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품을 택배로 보내야 하나요? 아니면 제가 제품들고 서비스센터 한번 찾아가서 그쪽에서 테스트를 해볼수 있을까요?
>
>
- 이전글IC202 카드리더기 연결이 안됩니다. 25.07.21
- 다음글TB570 25.07.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