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및AS문의 Re: AS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연락이 안되어 저희 고객센터 070-7117-6705 연락처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 TB586 제품이고, 9월 4일 구매하신분입니다.
>
> 불량 증상이 2개가 있는데
>
> 1. PC가 꺼진상태에서 장치 연결 후 PC ON 안됨, 장치 분리 후 ON 가능
> 2. FHD 모니터는 화면 출력가능하나, 4K 30HZ 로 맞춘 모니터에서는 화면출력안됨
>
> 위 두가지 증상으로 AS 수리요청드립니다.
> 방법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연락이 안되어 저희 고객센터 070-7117-6705 연락처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
> TB586 제품이고, 9월 4일 구매하신분입니다.
>
> 불량 증상이 2개가 있는데
>
> 1. PC가 꺼진상태에서 장치 연결 후 PC ON 안됨, 장치 분리 후 ON 가능
> 2. FHD 모니터는 화면 출력가능하나, 4K 30HZ 로 맞춘 모니터에서는 화면출력안됨
>
> 위 두가지 증상으로 AS 수리요청드립니다.
> 방법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