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및AS문의 Re: JA230 무한재부팅 문의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문의하신 제품은 별도의 초기화 기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초반엔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부터 JA230 블루투스 모듈 모델이 계속 무한재부팅에 걸리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
> 기기 초기화 진행해도 동일합니다. PC로 공장초기화 방법이나 구매한지 1년이 아직 안되었으니 무상교체 원합니다..
>
>
문의하신 제품은 별도의 초기화 기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초반엔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부터 JA230 블루투스 모듈 모델이 계속 무한재부팅에 걸리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
> 기기 초기화 진행해도 동일합니다. PC로 공장초기화 방법이나 구매한지 1년이 아직 안되었으니 무상교체 원합니다..
>
>
- 이전글JA230 무한재부팅 문의 25.10.08
- 다음글aq010 거울 화장품 냉장고 led 안꺼짐, 소음발생건 입니다. 25.10.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