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기술지원 및 A/S상담
  • 기술지원 및 A/S상담

    기술지원 및 A/S 상담 관련은 온라인으로 실시간 답변 드립니다.
    월 ~ 금요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컴스마트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술및AS문의 Re: JA230 무한재부팅 문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컴스마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8.102) HP : 01055464498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0회   작성일Date 25-10-10 13:06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문의하신 제품은 별도의 초기화 기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안녕하세요. 초반엔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부터 JA230 블루투스 모듈 모델이 계속 무한재부팅에 걸리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
    > 기기 초기화 진행해도 동일합니다. PC로 공장초기화 방법이나 구매한지 1년이 아직 안되었으니 무상교체 원합니다..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