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및AS문의 Re: 충전포트 고장으로 a/s 문의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라이트컴입니다.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쿠팡에서 25년 11월 5일 주문했습니다.(주문번호:19100150741782)
> 모델명: LS-10UH /LS414
>
> 충전포트10개중에 3개가 충전이 안됩니다.
> AS받고싶은데 어떻게 하면되나요?
>
>
제품을 사이트 하단에 기재된 저희 고객센터 주소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때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와 불량증상을
메모하셔서 구매내역과 함께 선불발송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쿠팡에서 25년 11월 5일 주문했습니다.(주문번호:19100150741782)
> 모델명: LS-10UH /LS414
>
> 충전포트10개중에 3개가 충전이 안됩니다.
> AS받고싶은데 어떻게 하면되나요?
>
>
- 이전글충전포트 고장으로 a/s 문의합니다. 25.12.15
- 다음글라이트컴 COMS TB587 4:1 HDMI KVM 스위치 25.12.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