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및AS문의 AS 요청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2026030318370124 주문건
3월에 받아보신 뒤 정상작동 확인하고, 오늘 다시 사용하려고하니 LCD 화면이 안나온다고합니다.
전원 연결 시 파란색 LED가 잠깐 들어왔다가 바로 꺼진다고하네요.
해당내용 통화하면서 듣고, 아답터 및 케이블교환, 뒷면 리셋버튼 눌러보셨지만 계속 동일한 증상입니다.
AS 가능할까요~?
2026030318370124 주문건
3월에 받아보신 뒤 정상작동 확인하고, 오늘 다시 사용하려고하니 LCD 화면이 안나온다고합니다.
전원 연결 시 파란색 LED가 잠깐 들어왔다가 바로 꺼진다고하네요.
해당내용 통화하면서 듣고, 아답터 및 케이블교환, 뒷면 리셋버튼 눌러보셨지만 계속 동일한 증상입니다.
AS 가능할까요~?
- 이전글Re: AS요청 드립니다 26.06.01
- 다음글Re: AS 요청드립니다. 26.06.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