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고객지원센터 소개
공지사항
서비스 정책 규정
기술지원 및 A/S상담
자료실
서비스 현황 조회
찾아오시는길
온라인 원격지원
 
 공지사항  · HOME > 공지사항   
게시물 26건
   
KM 링크 케이블 윈도우 10 업데이트 후 오류증상 해결방안 입니다.
글쓴이 : 기술부 날짜 : 2018-05-17 (목) 16:27 조회 : 2270

안녕하세요 라이트컴 입니다.

5월 윈도우10 업데이트 이 후 저희 KM 링크 케이블 제품이 차단되는 증상이 발생합니다.

현재 제조사에 칩셋 업데이트를 요청하였으나 단시간 이내에 해결방안이 나오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윈도우 제어판에서 "시스템 - 시스템보호 - 시스템복원" 메뉴를 통해 업데이트

이전으로 복원하는 방법외에는 해결방법이 없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리며 차후에 제조사에서 

칩셋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이 가능 할 경우 별도로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사항으로 윈도우 업데이트를 중지하려면 윈도우 화면 좌측하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검색창에 "서비스" 를 입력 후 해당 "서비스" 메뉴를 마우스 우측버튼으로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을 선택합니다. 서비스창이 나타나면 서비스 항목 중 "Windows Update" 

항목을 중지하고 시작유형을 "사용 안 함" 으로 변경 후 윈도우를 재부팅 하시면 윈도우 

업데이트가 더 이상 실행되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저희 연락처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지원센터 소개     |     개인정보 취급방침     |     A/S정책 및 규정     |     찾아오시는길     |     (주)라이트컴 종합쇼핑몰(컴스마트) www.comsmart.co.kr
사이트명 : 컴스마트고객지원센터 | 상호 : (주)라이트컴 | 대표 : 지희일
사업자등록번호 : 106-81-74696 | 통신판매신고 : 제 용산 제07102호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최진선 차장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29-1 (주)라이트컴 기술부
고객센터 연락처 : 070-7117-6705
-- Copyright ⓒ (주)라이트컴 All Rights Reserved.
컴스 고객지원센터 QR코드